3월 23일 어제 토요일 부터 새로 시작된 드라마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 주연의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드라마 "하이드"
쿠팡 플레이에서 밤 10시에 먼저 공개되고 이후 밤 10시 30분 jtbc에서 공개 되었습니다.
jtbc 드라마의 경우 보통 티빙이나 jtbc온에어 에서 바로 실시간 스트리밍 되었는데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드라마로 방영시간에는 잠시 중단된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드라마 하이드는 영국의 인기드라마 키핑페이스의 리메이크 작품이라고 합니다. 총 12부작으로 되어있고 어느날 남편이 갑자기 사라진 이후 남편의 실종에 얽힌 비밀들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한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스릴러물 이라고 합니다.
출연진 정보
- 나문영(이보영)
42세 ,전직 검사,차웅법무법인 대표 변호사
법률 상담보다 이웃과 육아 품앗이가 더 익숙해진 전검사, 현주부
차웅 법무법인은 성재(남편)에게 맡기고 현재는 딸 봄이에게 충실하는 중입니다. 서울지검 근무시절 별명은 '칼잡이 울버린'건드리기만 해보라며 세상을 향해 날을 세웠던 시절이었습니다. 그런 문영에게 사랑이 찾아왔으니 어린시절 부모를 잃고 힘겹게 홀로서기를 한 문영에게 손을 내밀어 준 성재,따뜻하고 풍족하게 그늘 하나 없는 그를 보면 부러움과 동시에 그들만의 성채에 입성하고 싶다는 소망이 들곤 했습니다. 가족이 생기고 행복하고 따뜻한 삶이 시작되자 문영의 칼날도 조금씩 무뎌 집니다. 어느날 갑자기 남편이 사라지기 전까진..그렇게 문영은 또다시 '외로운 울버린'이 되어 성재의 흔적을 쫓기 시작 합니다.
- 차성재(이무생)
42세, 차웅법무법인 대표변호사
문영의 남편이자 봄이의 아빠입니다. 해전 지역 유지의 아들로 태어나 유복하게 자랐습니다. 한없이 자상하면서도 적당히 뺀질거릴줄도 아는 남편, 아무리 바빠도 딸의 잠자리는 꼭 본인 손으로 챙겨주는 딸바보 아빠 입니다. 고교시절, 아버지를 잃고 빚쟁이에게 쫓기던 문영은 지켜주고 싶은 그의 첫사랑 이었습니다. 사랑을 쫓아 s대 법대에 진학하며 부모의 자랑이 되었습니다. 문영만 바라보고 달려온 삶에 하나의 마침표를 찍고 나자 다른것들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처음부터 성재의 마음안에 숨겨져 있던 것이었을까? 혹은 잘나가는 아내와 자신을 비교하며 생긴 그늘이었을까? 문영을 설득해 해전시로 내려온 성재.가족을 포함한 주변 사람들은 성재가 아버지의 로펌을 물려받으려고 내려온줄로 알고 있지만 진실은 달랐습니다.
- 하연주(이청아)
30대, 문영의 옆집 이웃,베이킹클래스 운영
문영의 옆집에 살고 있습니다. 최회장을 깍듯이 모시는 그녀를 보고 동네 사람들은 어떤이는 늙은 아버지 병수발을 하는 효녀라 생각했고, 어떤이는 돈많은 노인네 꼬드긴 꽃뱀이라 여겼습니다. 자택에서 베이커리와 쿠킹클래스 강의를 운영중이고 봄이도 수강생 중 하나 입니다. 봄이는 종종 '선생님에겐 달콤한 냄새가 난다'며 좋아 합니다. 바쁜 문영대신 종종 봄이를 픽업해주거나 반찬을 나눠주며 육아 품앗이를 충실히 실천 중입니다. 성재의 실종사건으로 고군분투 문영에게 응원과 지지를 보내는 그녀는 달콤하고 친절한 이웃입니다.
- 도진우(이민재)
28세, 폭행치사 전과1범
큰키에 말도, 표정도,세상사에 관심도 없습니다. 기억이 존재하던 순간부터 고아원에 있었습니다. 깡마른 갓난아이가 보육원 문앞에 버려져 울고 있었다나.상처받지 않으려 무뚝뚝함과 무심함을 외피에 두루고 있지만 사실 속정은 깊어 한번 마음을 준 사람이 곤경에 처하면 끝까지 도우려 합니다. 첫사랑을 구하려다 살인을 저질러 폭행치사 전과 1범이라는 낙인을 단것도, 출소 후 자신에게 손을 내밀어준 황태수를 끝까지 찾으려는 것도 왠지 자신과 비슷한 상처를 가진 듯 보이는 문영을 외면하지 못하는 것도 같은 이유 입니다. 성재가 사라졌다는 소식을 듣고 문영만큼 분노하고 믿을수 없습니다. 그를 반드시 찾아야 한다. 나를 위해 .소중한 누군가를 위해
하이트 인물관계도
주요 인물들을 미리 보고 드라마를 보면 좋을 듯 합니다.
작품을 제작하면서 배우분들이 다음 회차에 상당히 기대를 하면서 촬영에 임했다고 합니다. 서로가 서로의 캐릭터를 계쏙 의심하게 되었다고 하는것으로 보아 미스터리함이 아주 가득하고 추리하는 재미가 쏠쏠한 장르물 일것 같습니다.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드라마가 이렇게 방송으로 공개되는게 처음이라고 합니다. 과연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물 시청률이 얼마나 나올지 화재성이 얼마나 될지 기대가 됩니다.
매주 토요일밤 10시 쿠팡 플레이 공개, 10시30분 jtbc 방송
https://youtu.be/9VPC7omRX0M?si=d9kDHZF76rbwWZe-